Red2.net

레드얼럿(Red Alert)

연합군 건물

건설소(Construction Yard)

건설소

건설소(게임 화면)

건설소는 기지의 초석이며 다른 건물들을 건설할 수 있게 한다.

  • 가격: 2500
  • 전력: 없음
  • 장갑: 견고함
  • 용도: 모든 기지 건물을 건설

발전소(Power Plant)

발전소

발전소(게임 화면)

기본적인 발전소. 출력은 발전소의 상태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니 전투시에는 보호해야 한다.

  • 가격: 300
  • 전력: +100
  • 장갑:
  • 용도: 기지 건물에 전력 공급

개량형 발전소(Advanced Power Plant)

개량형 발전소

개량형 발전소(게임 화면)

이 거대한 고성능 건물은 상당량의 에너지를 비축하고 있다. 더 많은 전력을 건물과 방어시설에 공급한다.

  • 가격: 500
  • 전력: +200
  • 장갑:
  • 용도: 기지 건물에 전력 공급

광물 정제소(Ore Refinery)

광물 정제소

광물 정제소(게임 화면)

정제소는 광물을 성분요소로 용해한다. 정제소를 건설하는 즉시 광물 트럭이 배치되며, 용해된 광물을 2000 크레딧까지 보관할 수 있다.

  • 가격: 2000
  • 전력: -30
  • 장갑:
  • 용도: 광물을 용해하고 보관하며, 소비할 수 있는 자금으로 환산

광물 창고(Ore Silo)

광물 창고

광물 창고(게임 화면)

창고는 용해된 광물을 1500 크레딧까지 보관할 수 있다. 조심해서 지켜야 한다. 만약 광물 창고가 파괴되거나 도둑맞으면, 비축한 양만큼 계좌에서 빠져나가게 된다.

  • 가격: 150
  • 전력: -10
  • 장갑:
  • 용도: 용해된 광물 보관

천막 막사(Tent Barracks)

천막 막사

천막 막사(게임 화면)

천막 막사에서는 모든 연합군 보병이 훈련된다. 몇몇 고급 / 특수 보병 유닛은 다른 건물이 건설될 때까지 사용할 수 없다.

  • 가격: 300
  • 전력: -20
  • 장갑:
  • 용도: 보병 유닛 훈련

군수공장(War Factory)

군수공장

군수공장(게임 화면)

이 건물은 모든 지상 기반 연합군 차량을 생산한다. 군수공장을 여러개 건설할수록 차량을 만드는데 필요한 시간의 양은 줄어든다.

  • 가격: 2000
  • 전력: -30
  • 장갑:
  • 용도: 차량 생산

조선소(Naval Yard)

조선소

조선소(게임 화면)

조선소에서는 모든 연합군 해군 함정을 생산해서 출항시킨다. 피해를 입은 함정이 조선소에 정박하면 수리될 수 있다. 조선소를 여러개 건설할수록 해군 함정을 만드는데 필요한 시간의 양은 줄어든다.

  • 가격: 650
  • 전력: -30
  • 장갑:
  • 용도: 해군 함정 생산 / 수리

헬기장(Helipad)

헬기장

헬기장(게임 화면)

헬기장은 모든 헬리콥터를 생산할 수 있게 하고, 필요할 경우 탄약을 재장전해줄 것이다. 새로운 헬기장마다 아파치가 딸려온다.

  • 가격: 650
  • 전력: -30
  • 장갑:
  • 용도: 헬기 생산 / 재장전

토치카(Pillbox)

토치카

토치카(게임 화면)

속사 발칸포로 무장한 토치카는 적 보병의 공격으로부터 기지를 방어하는데 이상적이다.

  • 가격: 400
  • 전력: -15
  • 장갑:
  • 용도: 대보병 방어

위장 토치카(Camouflaged Pillbox)

위장 토치카

위장 토치카(게임 화면)

토치카와 동일하게 갖춘 이 방어 건물은 더 두꺼운 장갑과 완벽에 가까운 위장술같은 이점이 있다. 위장 토치카는 주위의 지형과 섞여서 거의 보이지 않게 된다.

  • 가격: 600
  • 전력: -15
  • 장갑: 견고함
  • 용도: 대보병 방어

포탑(Turret)

포탑

포탑(게임 화면)

이 포탑은 105mm 포가 장착되어 있다. 견고한 장갑과 뛰어난 사거리를 가졌으며, 장갑 유닛에 효과적이다.

  • 가격: 600
  • 전력: -40
  • 장갑: 견고함
  • 용도: 대전차 방어

대공포(Anti-Aircraft Gun)

대공포

대공포(게임 화면)

사거리가 길지 않지만, 적 항공기가 날아올 경우 파괴되지 않더라도 심각한 피해를 입게 된다. 대공포는 정확하면서도 치명적이다.

  • 가격: 600
  • 전력: -50
  • 장갑: 견고함
  • 용도: 대공 방어

서비스 디팟(Service Depot)

서비스 디팟

서비스 디팟(게임 화면)

서비스 디팟은 그 위로 이동시킨 피해입은 차량을 수리한다. 지뢰 매설기를 패드 위로 이동시키면 재장전이 된다. (차량 수리가 생산보다 더 빠르고, 원가의 일부밖에 들지 않는다. 이점이 투자할 가치가 있다.)

  • 가격: 1200
  • 전력: -30
  • 장갑:
  • 용도: 차량 수리 / 재장전

레이더 돔(Radar Dome)

레이더 돔

레이더 돔(게임 화면)

레이더 돔은 전력이 충분할 때 전장을 위에서 본 시점을 보여준다.

  • 가격: 1000
  • 전력: -40
  • 장갑:
  • 용도: 레이더 공급

기술 센터(Technology Center)

기술 센터

기술 센터(게임 화면)

순양함과 갭 생성기같은 첨단 유닛을 생산할 수 있게 해주며, 기술 센터를 건설하면 GPS 위성의 제작도 시작된다. 제작이 끝나면, 위성이 자동으로 발사될 것이다.

  • 가격: 1500
  • 전력: -200
  • 장갑:
  • 용도: GPS 위성 발사 / 첨단 건물 건설

갭 생성기(Gap Generator)*

갭 생성기

갭 생성기(게임 화면)

갭 생성기는 적의 시야로부터 기지를 숨길 수 있게 해준다. 어떤 적이라도 그 지역을 정찰하면 그 주위만 밝혀낼 것이다. 안개는 침입한 유닛이 파괴되거나 그 지역을 떠나면 즉시 가려진다.

  • 가격: 500
  • 전력: -60
  • 장갑:
  • 용도: 안개 생성

크로노스피어(Chronosphere)

크로노스피어

크로노스피어(게임 화면)

필라델피아 실험의 진보인 크로노스피어는 연합군 플레이어가 어떤 위치에서 다른 곳으로 그 사이의 공간을 건너지 않고도 유닛을 이동시키게 해준다. 하지만 그 유닛은 원래 위치로 돌아가기 전에 잠시동안 새로운 장소에만 존재하게 된다. 이 기술은 여전히 약간 불안정하다. 특정 유닛에만 사용해야 하며 자주 사용하면 특이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 가격: 2800
  • 전력: -200
  • 장갑:
  • 용도: 순간이동 허용

모조 건물(Fake Structures)

모조 건물

모조 건물(게임 화면)

연합군은 이와 같은 4개의 모조 건물이 있다: 건설소, 군수공장, 레이더 돔, 조선소. 이 건물들은 일반 건물의 체력의 일부밖에 안되지만, 중요한 건물들이 다른 위치에 있다는 착각을 심어줄 수 있다.

  • 가격: 50
  • 전력: -2
  • 장갑: 없음
  • 용도: 적을 속임

모래주머니 방벽(Sandbag Barrier)

모래주머니 방벽

모래주머니 방벽(게임 화면)

모래주머니 방벽은 무궤도 차량과 보병을 저지하는데 좋다. 모든 궤도 차량은 이 방벽을 밟고 갈 수 있다.

  • 가격: 25
  • 전력: 없음
  • 장갑:
  • 용도: 수동적인 방어

콘크리트 방벽(Concrete Barrier)

콘크리트 방벽

콘크리트 방벽(게임 화면)

모래주머니 방벽보다 더 효과적인 콘크리트 방벽은 밟히지 않으며 탱크를 저지한다.

  • 가격: 100
  • 전력: 없음
  • 장갑: 견고함
  • 용도: 수동적인 방어

* 멀티플레이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