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레드얼럿2(Red Alert 2)

등장 인물

연합군

에바 중위(아테나 마세이)

에바(아테나 마세이)

게임도중 사령관에게 도움을 주는 도우미입니다. 그의 친절함 앞에서는 모든 피로가 풀리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에바 중위의 팬들이 많은가 봅니다.

타냐(카리 워러)

타냐(카리 워러)

레드얼럿2의 슈퍼 우먼. 전장에선 데져트 이글(가장 강력한 권총)을 양손에 잡고 전장을 누빕니다. 그녀를 상대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녀의 미모와 박력에 많은 남자들이 그를 좋아합니다.

카빌 장군(배리 코빈)

카빌 장군(배리 코빈)

아무리 장군이라지만, 그런 느낌이 안듭니다. 만약 전시중이 아니라면 정원에 물을 주는 아저씨 같은 사람이었을텐데. 동영상에서 보여주는 엽기적인 행동 때문에(이빨로 씹던 이쑤시개로 귀를 후비고 또 다른 이쑤시개를 씹는.. 그러한 -_-;;) 인기가 매우 떨어지지만, 그의 죽음에는 아무래도 할말이 없어집니다.

듀간 대통령(레이 와이즈)

듀간 대통령(레이 와이즈)

현 대통령이자 연합군의 총사령관, 가끔씩 로마노프 못지않은 유머스런 면도 보여줍니다.

소련군

소피아 중위(알렉산드라 카니악)

소피아 중위(알렉산드라 카니악)

연합군의 에바 중위에 비견될 수 있는 사람으로 사령관 동무가 전투를 지휘할 때 안내하는 목소리의 주인공입니다. 로마노프 서기장 동무의 오른팔로 미국 점령계획에서 실질적인 지휘를 맡고 있습니다.

로마노프 서기장(니콜라스 워스)

로마노프 서기장(니콜라스 워스)

레드얼럿의 소련과 연합군의 전쟁에서 부모를 잃고 연합군에 복수를 맹세한 소련의 최고 지도자입니다. 어린 시절 언젠가 복수를 하겠다고 굳은 맹세를 하였으며 미국 땅에서 모든 연합군을 몰아내는 것이 꿈입니다. 매우 간교한 성격의 인물로 언제나 음모에 가득한 작전을 계획합니다.

유리(우도 키에르)

유리(우도 키에르)

소련의 과학 보좌관이며 사이킥 부대를 이끄는 장본인입니다. 유리라는 이름은 예전에 숟가락을 구부리던 초능력자의 이름(유리겔라)에서 따온 것으로 유리 본인의 특기도 숟가락을 구부리는 것입니다. 강력한 정신능력에 비해 매우 불안정한 심리상태를 지니고 있으며 그 때문에 로마노프 서기장 동무만큼이나 복수의 열망에 사로잡혀 살아갑니다.

블라디미르 장군(아담 그레고르)

블라디미르 장군(아담 그레고르)

소련의 최고 장군으로 장기간 공산주의 국가에서 살아온 것에 회의를 느끼고 있으며 미국 자동차, 술, 여자, 음식 등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에 대해서는 강한 증오를 품고 있습니다. 성격은 실력보다는 입이 먼저인 사람입니다. 역시 미덥지 못한 인물입니다. 아무래도 사령관 동무 이외에는 쓸만한 장군은 하나도 없는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