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레드얼럿2(Red Alert 2)

패치 노트

Patch 1.006
2001년 4월 25일

일반적 변경사항

수정:
? 사정권 밖에 있는 목표물을 클릭해도 크로노 IFV가 목표물을 놓치지 않습니다. 크로노 IFV도 공격 지역으로 이동해 공격을 합니다.
? 수정된 공식 지도는 인터넷으로 자동 전송 되지 않습니다.
? 만일 게임 중 25초 이상의 네트웍 연결상태가 3번 이상 계속되면 게임이 종료 되며, 3번째 일어나면 디스커넥트를 하지 않는 사람으로 변경됩니다.
? 소련군 막사가 벽이나 건물로 둘러싸여 출구가 없다면 클로닝 뱃이 있어도 생산이 되지 않습니다. 대신 그 비용은 반환 됩니다.
? 원래 폭발물을 갖고 있지 않은 보병 유닛은 커맨드 웨이포인트에서 만나도 건물을 폭파할 수 없습니다.

웨스트우드 온라인 관련 변경 및 추가 사항

새로운 기능
? NAT (Network Address Translation) 및 파이어월 지원 (주: 이 문서 후반의 파이어월 및 NAT 지원 부분을 참조 하십시오)

수정 사항
? 4명 인터넷 플레이시 호스트가 연결이 끊겨도 레드 얼럿2 ™는 정상적으로 동작하며, 게임을 계속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 4명 인터넷 플레이시 호스트가 ISP로부터 연결이 끊겨도 제한 시간 내에 다시 접속하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게임 안에서 한 화면을 넘어가는 채팅 메시지를 보내도 정상적으로 전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