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레드얼럿2(Red Alert 2)

스토리

만약 여러분이 과거를 여행하게 된다면 무엇을 바꾸고 싶으십니까? 전쟁이 막는 것이 가능하지는 않을까요? 혹은 과거에 참견하는 것이 미래에 막대한 영향을 주게 되지는 않을까요?

시간 여행에 대한 여러 실험들은 역사의 진행 방향을 과감히 바꿨습니다. 암살은 한 국가의 운명을 바꿔놓았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운명을 바꿨습니다. 소련 연방은 서방으로 그들의 세력을 확장해 나가는데 장애물이 없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죠셉 스탈린(Josef Stalin)의 명령하에 대서양으로의 영토 확장을 실행하며 전대륙에 걸친 대 소련 연방의 꿈을 실현해 나갔습니다.

연합군의 군사력만이 소련의 이런 행동을 저지할 수 있었고, 러시아의 거대한 군사력은 마침내 연합군의 고도의 첨단 기술로 인하여 그만 패배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이후, 세계에는 평화가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스탈린은 전쟁 중 사망하였고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나라의 운명은 그 후 연합군의 손아래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종전 이후 연합군은 가장 적합한 인물로 판단했던 알렉스 로마노프(Alexi Romanov)에게 소련 제국의 통치를 맡겼습니다. 노련한 정치가인 그는 연합군의 이상을 신봉하였고 소련 연방을 자비가 넘치는 평화로운 나라로 만드는 일에 착수했습니다. 이에 연합군의 지도자들은 안도의 한숨을 쉬었고 거대한 위협은 마침내 지구상에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정말 끝이었을까요? 로마노프는 그의 사랑하는 조국을 짓밟은 연합군에 대한 분노를 마음속 깊이 은밀히 불태우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그가 정권을 잡자, 즉각 복수의 시나리오를 계획했습니다. 연합군의 승전 이유가 강력한 고도의 기술이었다는 것을 인식했던 그는 소련이 자국민의 우수한 무기들을 제작해야 한다고 마음속 깊이 다짐했습니다.

이제 소련의 군대들은 다시 한번 거대한 행진을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과거의 실패를 되풀이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미국의 점령도 가능할지 모릅니다. 수년간 연합군은 자아도취에 빠져 있었습니다. 아무도 소련이 마인드 컨트롤이나 핵실험을 로마노프의 과학자들의 지휘 하에 행하고 있었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갑작스런 침략에 미국은 그야말로 경악을 금치 못했으며 소련군은 순식간에 캘리포니아와 텍사스, 뉴욕으로 침략의 마수를 뻗어나갔습니다. 민간인들은 소련의 마인드 컨트롤에 사로잡혀 조국을 뒤로 한채 침략자의 편에 서게 되었고 그들을 위해 총을 들게 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초대형 오징어는 미국의 해안에 출몰하여 엄청난 위력의 촉수로 선박들을 무참히 파괴해 갔습니다.

이른바 대살상이 시작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행운의 여신은 미국을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미국 대통령인 듀간(Dugan)은 옛 연합군의 기술을 썩혀두지 않았습니다. 그는 군대를 다시 소집하고 시간의 본성과 자연의 힘을 제어하는 기술들을 준비하여 소련과의 전투에 다시 한번 기세를 가다듬었습니다.

로마노프는 엄청난 화력과 신기술, 대규모의 군대를 가지고 침략의 계획을 하나씩 실행하고 있으며, 연합군은 이제 그들의 조국과 평화로운 삶을 위한 대전투에 뛰어들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세계는 전쟁의 포화 속으로 휩쓸리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