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레드얼럿2: 유리의 복수(Red Alert 2: Yuri's Revenge)

스토리

유리의 복수는 레드얼럿2의 연합군 캠페인 결말 직후의 상황을 다룹니다. 연합군은 소련군을 무찌르고 로마노프 러시아 서기장을 잡아 런던 탑에 감금합니다. 그러나 소련 요원 유리가 탈출에 성공하고 그의 정신력으로 군대를 통솔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유리는 연합군에게 있어서 매우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다가옵니다.

연합군이 그들의 승리를 자축하고 있을 때에 유리가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는 정신 변환 전사들과 유전자 변형 돌연변이들로 이루어진 그의 군대를 창조하였고 해당 희생자를 완전히 조종할 수 있는 사이킥 도미네이터를 설치하고 활동을 개시할 때에 전세계 모든 인구를 자신의 손아귀에 넣을 계획으로 세계를 위협합니다.

연합군은 즉각 알카트래즈 섬에 위치한 유리의 기지에 공격을 개시합니다. 공격은 비록 사이킥 도미네이터를 파괴하는 데에는 실패하지만 그 장치가 작동되지 못하게 해서 유리의 힘을 억제하는데 성공을 거둡니다. 지금 연합군의 유일한 희망은 아인슈타인 교수가 만들어낸 타임 머신을 가동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얻는 것입니다.

이것으로 연합군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사이킥 도미네이터가 작동하기 전에 유리로부터 빼앗을 작전을 계획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소련 또한 타임머신을 빼앗아 유리를 저지하고 지난 전쟁의 결과를 되돌릴 계획을 은밀히 세웁니다. 전쟁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붉은 피바람은 세계 전역을 서서히 물들이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