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작성일 : 17-02-20 12:16
레드얼럿2 유복에 픽업 트럭을 생산 가능하게 해봤습니다.
글쓴이 : panzer
조회 : 1,150  
먼저 트럭에 보병5명을 수송가능하게 하고 장갑수송선에 3칸씩 채워지게 해봤습니다. 복셀을 수정하여 각 진영의 색상이 트럭의 운전석 지붕에 색칠되게 하고
모든 진영의 군수공장에서 생산 가능합니다. 아직 아이콘이 없고요...
본론으로 넘어가서 효율성을 보자면 500원의 가격에 가디언 GI같은 느린 보병유닛을 IFV보다 약간 느리고 소련군 대공장갑차보다 같거나 약간 빠른속도로 보병들을 실어나릅니다. 근데 컴퓨터AI가 트럭을 중립으로 인식하는지 트럭은 공격하지 않고 보병들이 내리면 보병만 공겨하더군요... 그래서 컴퓨터 상대로 너무나도 사기적인 엔지니어와 테러리스트 러쉬가 가능합니다... 얘 AI가 공격하게 하는법 아는분은 댓글로 써주세요... 아래는 룰즈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 pickup truck
[PICK]
UIName=Name:PICK
Name=Pickup Truck
Prerequisite=FACTORY
Strength=100
Category=Transport
Armor=light
DeployTime=.022
TechLevel=1
Sight=8
PipScale=Passengers
Speed=8
CrateGoodie=no
Owner=Russians,Confederation,Africans,Arabs,YuriCountry
AllowedToStartInMultiplayer=no
Cost=500
Soylent=100
Points=20
ROT=5
Crusher=no
Turret=no
Passengers=5
IsSelectableCombatant=yes
Explosion=TWLT070,S_BANG48,S_BRNL58,S_CLSN58,S_TUMU60
VoiceSelect=GenCarSelect
VoiceMove=MCVMoveStart
VoiceAttack=
VoiceFeedback=
DieSound=GenVehicleDie
CrushSound=TankCrush
MaxDebris=3
DebrisTypes=TIRE
DebrisMaximums=6
Locomotor={4A582741-9839-11d1-B709-00A024DDAFD1}
MovementZone=Normal
ThreatPosed=0 ; This value MUST be 0 for all building addons
DamageParticleSystems=SparkSys,SmallGreySSys
SpecialThreatValue=1
ZFudgeColumn=10
ZFudgeTunnel=13
ImmuneToRadiation=no
ImmuneToPsionics=no
;Bombable=no
Size=3
SizeLimit=2
Crewed=no
Insignificant=yes
Trainable=no
? 신병 서명합니다.
불바다 17-02-24 11:58
 
HTK와 비교하면 딱히 달라보이는 점은 없네요.
ThreatPosed 정도가 신경쓰이긴 하는데 소련 MCV도 이게 0이고 -_-;
트럭을 민수용 (?) 것과 이름을 공유하지 말고 항목을 새로 파보시는것도...
불바다 17-02-25 10:14
 
HTK 복제 --> 점점 PICK화 하는 접근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