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작성일 : 06-11-07 05:26
[GEN] 위즈 모드 1.5
글쓴이 : 크래커
조회 : 16,936  

새로운 유닛 추가. 해상 유닛.

간땡이 09-12-14 17:21
 

배도 탈수있나여??? 

{랩터123} 09-12-14 17:21
 


닭집명수 09-12-14 17:21
 

실행하는데 이상한 창뜨면서 실행이 안돼요 ㅜㅜ

청포도 09-12-14 17:21
 
난 압축푸는데;; 이상한 창 뜨면서 안돼네..;;
괴물 09-12-14 17:21
 

다운 어케 받아요 ㅜㅜ

uzies 09-12-14 17:21
 

진짜
다운어캐받음

eevee8 09-12-14 17:21
 

어떻게다운받아요??? 도저히않됨ㅠ.ㅠ 크래커님 핼프미~

livesoul55 09-12-14 17:21
 

다운이 안되네요 ㅎㅎ

뺀지쟁이 09-12-14 17:21
 

OK

GLA 09-12-14 17:21
 

다운해서 들어갈려하는데 무슨 파일이 없데요 ㅎ

콘칩 09-12-14 17:21
 

1.04한글패치와 1.07패치를 하셔야 잘돌아감니다 ^^

zisoe 09-12-14 17:21
 

아 클릭하면 패치창은 잘 되는데 위즈모드다운창 은 왜 안되는거죠?

커맨드앤컨커… 09-12-14 17:21
 

전이거 어디에  넣어야할지모르갯구요, 어덯개쓰죠 재발 답점요 ㅜㅜㅜ

전설의낭인 09-12-14 17:21
 
어케받는거에여누르니까영어라막나오네염...
아파치201 09-12-14 17:21
 

다운해도파일을찾을수없다면서또아이콘이없는데요

GLA마법망치 09-12-14 17:21
 
gla에게도공군이생기다니!
버본 09-12-14 17:21
 
이 모드가 사람들이 가장잼다고 해서 다운해갑니다 , ㅎㅎ
FOREVER BEATLES 09-12-14 17:21
 

저희집에는 되는군요~크래커님 정말 감사합니다.제가 C&C시리즈를 무지좋아하거든요 감사합니다.

슈퍼 오로라 09-12-14 17:21
 

전함 하고 항모를 생산 하려면 제너럴 진급이......

이리야 09-12-14 17:21
 

가난한 GLA의 일꾼들에게 새옷이 지급되엇고 비행기와 헬기가 ㅠㅠㅠ

†The Next‡ 09-12-14 17:21
 

제로아워에도 잘돌아가요??

fsfax 09-12-14 17:21
 
wis 이 딸랑 파일하나를 어디다 넣으라는건지 ㄱ-
DeRA_HalF 09-12-14 17:21
 
이거 모드 설치하셔야해요;;
DoubleDynamite 09-12-14 17:21
 

테크니컬오류뜬다...젝일....fsfax님 파일을 내문서(비스타는계정이름- 문서)에 제로아워 폴더에 풀어주시고 모드실행기로 돌리시면 되요

DoubleDynamite 09-12-14 17:21
 
헐...글라한테 아파치라..... 아깝네그려,...
ㄴㅑ아 09-12-14 17:21
 

나만 안되는건가...크리티컬뜨네 예전에 됐엇는데 왜 이러지;;;

킹랩터 09-12-14 17:21
 

잘되네요
그리고확실히 모드중에젤잼는듯
콜드워다음으로

키로프 09-12-14 17:21
 

제로나인 09-12-14 17:21
 
난 왜 안된다냐...어떤건 되고 어떤건 안되고.....
이티 10-02-05 11:55
 
아 이거 진짜 어떻게 함/'' ㅅㅂ
파워레인저 10-02-19 22:51
 
실행은데는데 바뀐것이없어요 미국에서 탱크만바귀고 옷색깔 바뀌고 나머진그대로 인데          어떻해 해야돼요 누구좀 가르쳐주세요 .... 왕초보가
그냥인생사는… 10-05-20 20:41
 
저기님들
이거 않되는건지 아는데요;;
제가 조금 수정한 판이 있어요
위즈모드 수정한판이요
돈은 넘처나고 항공모함 뽑는데 1초만 있으면 되고 탱크하나만 잡아도 바로 제너럴 까지 올라가는 판으로 하나 수정했어요
;;;;죄송해요
혹시 필요하시면 보내드릴께요.
건축가 11-10-06 15:18
 
엄훠; 다운로드 클릭하면 페이지가 없다고 나오는데요; 저만 그런가요 ㅠ.
Tomorrow 11-10-11 10:14
 
패치하시면 잘되는데요!
Schutztstaffel 11-12-06 10:39
 
역시 명작 체험판때부터 쭉 했었는데 질리지도 않고 제너럴 다시 할때면 또찾게되는 모드!
태윤이 17-01-07 04:13
 
ㅠㅠㅠ 다른 모드는 정상 실행되는데 위즈모드 왜ㅜ 카메라 고도랑ㅜ 각도가 조절이 안되죠ㅜ 엄청 크게 보여요ㅜ 해상도 1920 1080은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