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작성일 : 17-04-11 16:22
제너럴 오로라 폭격기 (알파 포함) 모딩 질문
글쓴이 : AAAaaa123
조회 : 312  
예전에 레이저포탑에 투사체 요격기능을 넣었는데, 첼린지 모드에서 발견한 현상이
1. 레이저 포탑이 오로라 알파(일반 오로라 포함)를 공격하긴 하나 격추시킬 수 없음. (초음속 모드이기 때문에 그런듯 함.)
  그 정도면 다행이나, 수많은 포탑이 일제사격을 개시하니 그래픽카드 사양 불문 랙을 유발.
2. 오로라 알파의 기화폭탄 탄두가 요격되지 않음.(마찬가지 사유일 듯 함.)
같은 현상이 일어나는데 유닛 엔지니어 페러미터의 모듈태그와 로코모터 셋팅값을 수정하면
오류가 뜹니다. 어느 부분을 수정하여야 초음속순항중인 오로라(알파)와 폭탄을 요격할 수 있을까요?

* 곧 군입대를 앞두고 있기에 마지막 질문이 될 듯 합니다. 이 부분만이라도 수정하고 즐기다 입대를 맞이하고 싶습니다...
크래커 17-04-11 18:17
 
오로라 폭격기의 경우 JetAIUpdate 가 의심됩니다.
랩터나 다른 공중유닛의 제트ai업데이트를 빌려쓰면 어떨지요.

  Behavior = JetAIUpdate ModuleTag_09
    OutOfAmmoDamagePerSecond  = 10%  ; amount of damage to take per SEC (not per frame) when out of ammo
                                    ; note that it's expressed as a percent of max health, not an absolute
    TakeoffDistForMaxLift    = 0%  ; larger numbers give more lift sooner when taking off
    TakeoffPause              = 500
    MinHeight                = 5
    ParkingOffset            = 3            ; scooch it a little forward so the tail doesn't hit the doors
    ReturnToBaseIdleTime      = 10000        ; if idle for this long, return to base, even if not out of ammo
  End
  Locomotor = SET_NORMAL RaptorJetLocomotor
  Locomotor = SET_TAXIING BasicJetTaxiLocomotor
     
AAAaaa123 17-04-11 20:22
 
감사합니다. 이 방법이 확실히 통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몇 일 안남았지만 덕분에 즐겁게 플레이 하고 입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로 감사 드립니다.
크래커 17-04-11 18:20
 
기화폭탄 탄두엔 아래 코드를 추가해보세용

  Behavior = DestroyDie ModuleTag_09
    ;nothing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