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작성일 : 17-04-17 07:07
CNC3 모드SDK 모드제작 2개 문의(수정)
글쓴이 : 그린레인
조회 : 390  
오랜만이네요. CNC3시리즈, 스카이림, 크라이시스2>3 ,NV 유저및 매니아 입니다.
윈도우재설치하는과정에 다시 관심갖고 작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홈피도 좀 바꼈네요! 예전에 마지막에 볼땐 하얀 바탕이라, 쉽게 보기가 어려웠는데 괜찮아졌네요. 이전 보관자료및 기록이
별로 없는걸보고는 다시, CNC3 모드제작을 해보고있는데, 몇번시행착오 이후 빌드모드 실행을 성공햇습니다.
처음 초보자였던 제가 TW와 KW의 밸런스를 고려 바닐라기준에 맞게 기장필요한 부분을 중심으로 3단계별 금액조정 모드를
만들었는데, 가장 큰 도전이었던 유닛추가는 여전히 제겐 어렵기만 합니다.

1. 빌드모드를 했는데, 초반 문의드렸던 샘플모드 자막이 여러개 등장합니다. 어떻게 해결을 보았는지 기억이 잘~.
      <Include type="reference" source="DATA:SampleMod/Data/AptUI/MainMenu.xml" />
      <Include type="reference" source="DATA:SampleMod/Data/AptUI/TacticalHUD.xml" />

2. 스커미시 에서 진영색상을 추가하는법 : 예전에 우연찮게 성공한적있는데, 오랜만에 찾으려니 가물가물합니다.
크래커 17-04-17 09:49
 
1. 샘플모드 자막은 잘 모르지만
모드를 새로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MOD SDK\CnC3Xml\GlobalData 폴더 안에 있는
MultiplayerColors.xml 을 자신의 모드에 복사한 다음 수정하셔야 합니다.
https://ppmforums.com/viewtopic.php?highlight=house+color+colour&t=25693

유닛추가는 제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http://blog.naver.com/scabbard2/130179759197
그린레인 17-04-17 13:17
 
1. 예전에 문의드렸고 답변을 받은 질문인데요, 확인결과 기본제공된 메인메뉴 부분 삭제하니 해결됬음..
2. 링크주신것은 잘모르겠지만, 암튼 이것도 적용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영색상은 0번~7번 슬롯 기본, 모드SDK
에서 제공된건 3개슬롯 더 있네요. 유닛추가는 1개를 제외하곤 모두 다른방식이라 적용안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