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작성일 : 17-04-25 01:54
TW모드-오류,유닛사운드,능력추가,수송 등(수정)
글쓴이 : 그린레인
조회 : 419  
1. 컨트롤센터 탐색기에서 실행시 어쩌다 실행이되지않고 종료되거나, 모드실행후
  게임초반진행이후 튕기면서 Direct 3D 무슨 'memory' Unknow 등의 에러 문구가 보입니다. 
  이전작업한것은 이상없는데, 유닛1개 추가하는 과정에 발생되네요. (윈7 64비트)

2. 추가된 유닛에게, 클릭/공격/이동등 사운드음을 새로 적용하는법? 
  <AudioArrayVoice> 이부분인거같은데, 별도 Audio폴더 생성후 음성파일은 구함

3. 샘플 원본파일을보면 샘플웨폰이 있는데,  추가 방법? 예) 레이저, 레일건

4. 특정 유닛에게 능력부여 방법?  예) 부비트랩, 지뢰

5. 해당 차량유닛에게 수송호출 기능 추가방법~
크래커 17-04-25 14:40
 
1. 추가하다가 뭔가 잘못된듯.
아래 링크로 가셔서 모드SDK Expansion 깔아보세요.
http://bibber.eu/downloads/cnc3-mod-sdk-expansion/

오류를 잡기엔 buildmod.bat보단 훨씬 나을거에요.

2. MOD SDK\CnC3Xml\Sounds\Voice.xml ,
샘플모드의 SoundMod.xml 참고.

3. MOD SDK\CnC3Xml\GlobalData\Weapon.xml 열어서
추가할려는 무기의 코드를 복사, 변경
샘플모드의 SampleUpdatedWeapons.xml 에 붙여넣으면 되겠지요.

5. 해당 차량에 아래 코드를 추가
<Behaviors>
<xi:include
href="DATA:Includes/GDICallForTransportForVehicle.xml" />
</Behaviors>

핏불 커맨드셋 참고.

<LogicCommandSet
id="GDIPitbullCommandSet">
<Cmd>Command_StanceDrillDown</Cmd>
<Cmd>Command_GDICallForTransportVehicle</Cmd>
<Cmd>Command_AttackMove</Cmd>
</LogicCommandSet>
그린레인 17-04-27 04:21
 
와~감사합니다. 유닛추가(1개) 한거 수정하고 다른유닛과 밸런스 맞추고, 기존에 작업한것과 오류가 있는지도 체크하면서 나름 모드작업이
은근 잼있기도 해서 조금식 해볼려구요. 작업은 N/G 전차, 방공유닛등 1~2개가 적합한데,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그린레인 17-04-27 04:41
 
1. '다이렉트3D 무슨 비디오 메모리 언노운' 뭐 이렇게 나온건데, 비주얼C++ 다지우고 새로 몇개 설치, 이전 완료한 자료와 맞추다보니, 지금은 튕김확률이 적어진거같음. (추가맵보단 바닐라맵에서 먼저 확인할것), 2. 유닛추가시 소리 확인해볼께요. 3. 다른모드에 가우스 업글이 있던데, 레이저/레이건업이 테스트로 괜찮을거 같음. 근데 유닛선택시 업글할 아이콘이 상단에 보일지는 모르겠음.  5. 흠.. Call Transport 항목이 있었네요. '똑똑한 스나이퍼 만들기' 있죠? 이거하고 N엔지니어의 부비트랩등이 기억나서  4번 문의했어요, 뭐 이것으로도 벅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