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작성일 : 17-04-28 22:40
레드얼럿1 룰즈 질문-새로운 무기 만들기
글쓴이 : HUGE BattleShip
조회 : 404  
[M60RJ]
Damage=공격력 값
ROF=10
Range=10
Projectile=Invisible
Speed=100
Warhead=Super
Report=이것저것
Anim=이것저것

라는 무기를 만들었습니다.
타돈의 오벨리스크처럼 즉시 발사하는 무기 컨셉으로 만들어본건데,
적용시켰더니 전혀 작동을 안하네요?
컨트롤 눌렀을 때 공격커서도 안 뜨고, 적군한테 붙여놔도 맞고만 있습니다.
뭐가 문제이길래 새로 만든 무기가 작동을 안할까요?
답답합니다...

 

불바다 17-04-29 02:13
 
옛날 게임이라 무기를 새로 추가하는 것 자체가 안 됩니다. 이미 있는 것 가지고 돌려막기 하셔야 합니다.
트릭이 몇 개 있는데, E3의 대공무기와 소련의 Nike가 사실상 거의 같아서 둘 중 하나를 전용시키는 법이 있고
sniper 란 무기가 가끔가다 애프터매스 같은 곳에서만 쓰이는데 재활용 하는 수도 있지요.
     
HUGE BattleShip 17-04-29 12:11
 
아이고 그렇군요…ㅠ
레얼2 룰즈에 보면 타썬 무기들 흔적이나 레얼1 복셀 등이 남아있던데, 레얼1에서도 그렇게 해서 타돈 무기 쓰려고해도 안되려나요?
그리고 무기 추가가 안되면 새로운 유닛 추가도 안되는거에요?(레얼2처럼)
          
불바다 17-04-29 13:45
 
네. 유닛 추가도 안 되어서 있는 것 없는 것 다 끌어 쓰고 (어떤 모드들은 아인슈타인 박사도 끌어다 써요), 개미도 개조해서 써요 (그래픽을 새로운 것으로 바꾼다든지). 숨겨진 유닛을 돌려 쓰는거니 새 유닛처럼 보이긴 하지만 엄연히 이렇게 돌려막기 하는데에도 한계가 와요.

타돈 유닛 그래픽 데이터가 mix파일 안에 남아있으니 끌어쓸 수 있어요. STNK, FTNK라든지...
               
HUGE BattleShip 17-04-29 15:11
 
그래픽 데이터만 남아있고 무기 데이터는 안 남아있는건가요?ㅠㅠ
                    
불바다 17-04-29 21:15
 
                         
HUGE BattleShip 17-04-29 23:25
 
전 시민들 권총 뺏어서 써먹어야겠네요...
자세한 답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