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작성일 : 17-05-08 16:20
레얼2 ra2.mix에 있는 jeep 복셀 관련한 질문
글쓴이 : RunStepStrike
조회 : 420  
뭐.. 제가 심심해서 만드는 유닛과 건물이 많아서 다 적기는 힘들지만
좀 심하게 오류가 발생하는 jeep에 대해서 질문좀 올립니다.
대공장갑차와 비슷하게 ra2.mix 안에 있는 jeep를 이용해서 험비를 만들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기관총부분만 나오고 나머지는 출력이 안되던데..
이거 원래 이런건가요(art.ini는 당연히 수정했고, Remapable=yes, Voxel=yes도 다 적어놓았습니다.)
http://steamcommunity.com/lraslwinger 가 없으면 제가 아닙니다. RunStepStrike / 『¿R.S.S.|DevilM』
크래커 17-05-08 18:24
 
rules.ini

[JEEP]
Turret=yes
     
RunStepStrike 17-05-08 20:31
 
대공꺼 끌고와서 한지라 그거는 되어있는데, 문제는 공격도 다하는데, 차체 복셀만 안보이고, 기관포쪽만 보입니다.

; Jeep with M60
[JEEP]
UIName=Name:JEEP
Name=Humvee
Prerequisite=WEAP
Primary=M60
Strength=150
Category=Transport
Armor=heavy
DeployTime=.022
TechLevel=3
Sight=8
PipScale=Passengers
Speed=8
CrateGoodie=no
Owner=Russians,Confederation,Africans,Arabs,British,French,Germans,Americans,Alliance
AllowedToStartInMultiplayer=no
Cost=400
Points=20
ROT=5
Crusher=yes
Turret=yes
Passengers=5
IsSelectableCombatant=yes
Explosion=TWLT070,S_BANG48,S_BRNL58,S_CLSN58,S_TUMU60
VoiceSelect=GenCarSelect
VoiceMove=MCVMoveStart
VoiceAttack=GenSovVehicleAttackCommand
VoiceFeedback=
DieSound=GenVehicleDie
MoveSound=FlakTrackMoveStart
EnterTransportSound=EnterTransport
LeaveTransportSound=ExitTransport
Maxdebris=3
DebrisTypes=TIRE
DebrisMaximums=6
Locomotor={4A582741-9839-11d1-B709-00A024DDAFD1}
MovementZone=Normal
ThreatPosed=10 ; This value MUST be 0 for all building addons
DamageParticleSystems=SparkSys,SmallGreySSys
SpecialThreatValue=1
ZFudgeColumn=10
ZFudgeTunnel=13
ImmuneToRadiation=no
ImmuneToPsionics=no
;Bombable=no
Size=3
SizeLimit=2
Accelerates=false
VeteranAbilities=STRONGER,FIREPOWER,SIGHT,FASTER
EliteAbilities=SELF_HEAL,STRONGER,FIREPOWER,ROF
ElitePrimary=M60E
          
크래커 17-05-16 17:46
 
늦은 답변이네요.

[HTNK]
Image=JEEP

요렇게 해서 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