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작성일 : 16-06-14 03:04
[GEN] 노멀글라 vs 에장
글쓴이 : 녹말가루군
조회 : 1,009  
아무도 보지 않을 것 알지만..업데이트는 계속 됩니다.

개사기 에어포스 장군과 토너먼트 아레나에서의 한 판입니다.
상대가 커맨드도 안팔고 3에어포트+ 4치눅을 하길래 그냥 초반에 쿼드로 밀어버린 경기입니다.
이전 경기에서 후반으로 끌고 갔다가 아주 스텔스 코만치에 호되게 당해서... 다시 봐도 분노가 느껴지네요.
만약 상대가 킹랩터 대신 스텔스 코만치만 모았다면.. 경기 결과는 달리지지 않았을까 생각도 들구요.
사실 스텔스 코만치를 상대로 노말글라가 이길 수는 있는 지는 의문입니다.
스코가 모이기 시작하면 정말 밑도 끝도 없이 털리고 끝나서.. 더 무서운건 스코 이후에 서치업 누르고 튀어나오는 험비구요.
공략법을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ㅠ

주요 관전 포인트는....테러리스트 4마리로는 에장의 비행장이 부셔지지 않는다는 걸 모르는 녹말입니다.

감사합니다.
kane0083 16-06-23 17:33
 
대공방어가 다 그렇지만, 피해 없이 막는 건 포기하고 미리 잘 배치해서 막아야 됩니다. 개탱, 쿼드는 이동중에 연사속도가 절반이 되므로 스코 탐지되면 그냥 서서 쏘는게 그나마 나아요. 적 스코 소수가 로켓포드를 쏜다는 한정적인 상황이 아니면 피한다고 컨하느니 그냥 서서 쏘는게 나음...

밴 디텍팅은 좁으니까 결국 스팅어를 지어야 탐지가 됩니다.

테러는 아래 참고.

경험대로 정리해 본 주요 목표들입니다.

막사, 미국/중국 발전소, 프로퍼갠더 센터: 테러리스트 2명.

핵장 발전소, 전략센터, 공항: 테러리스트 3명.

군수공장, 서플라이 건물들: 테러리스트 4명.

에장 공항, 전략센터(전선유지): 테러리스트 5명.

전략센터를 제외한 미국 건물들의 경우에는 전선유지 발동시 테러리스트 필요수가 +1 증가합니다.
글라를 상대로 하는 경우에는 땅굴까지 없애기 위해서 역시 +1 필요합니다.

버그인지도 모르겠는데, 독제의 감마 톡신 업그레이드 후에는 테러리스트의 자폭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녹말가루군 16-06-24 04:24
 
케인씨 정말 오랜만이에요. 요즘도 가끔 제너럴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네 스코.....를 토너먼트 아레나 같이 좁은 맵에서 피해없이 막기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토아에서는 중앙을 어떻게든 터널+스팅어로 사수하고 운영싸움으로 가보려고 했지만...

스코의 기동성 때문에 본진과 중앙 둘 다 사수하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무엇보다 GLA를 수비적으로 만든다는 점에서 이미...미국이 많이 먹고 들어가는 것 같네요ㅠ

조언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많이.. 겪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