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2.net

C&C 게시판

TI에 있는 rules.ini를 건드려보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뱃살com 아이디로 검색 4건 304회 작성일20-09-24 21:59

본문

예를 들면 베놈 워커, 점프젯 코만도, 글로보테크 엔지니어의 해금이라던가 이온 폭풍의 발동 주기 변경이라던지...
그런데 이온 폭풍 설정에서 이온 폭풍 발생시 이온 번개 빈도와 랜덤도(원문은 각각 IonLightningFrequency와 IonLightningRandomness)를 100으로 높이고 플레이해보니, 보기에는 좋은데 나무나 건물처럼 객체가 많은 맵에서는 복셀 엔진의 한계 때문인지 플레이 중 이온 폭풍이 발생하고나서 5분을 못버티고 오류를 뿜어댔습니다.

이거 외에도 여러가지를 찾아서 해보고있긴 합니다. 그나저나 유닛의 대공병기 추가는 탄두 설정을 어째야할지 몰라서 손을 대지 못하고 있네요.

플스(-_-;):GDI든 Nod든 TI의 기술 계통도 특성상 발전소를 세워야 제련소를 세울 수 있는데 기본 자금을 2500만 지급하면 발전소를 짓고나면 1900이 남기 때문에 제련소 값에서 100이 모자라서 불가능하고, 설상가상으로 판매시 환급 비율을 기본인 50% 그대로 쓰면 엔지니어나 기술자 값도 못돌려받는 상황이 오기 때문에 판매시 환급 비율도 100%로 높여서 실험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10월 달력을 보시면 됩니다. 창피해요.(...)

댓글목록

 

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대공무기 발사체에 AA=yes AG=no 추가하셨나요?
무기 MammothTusk 를 참고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뱃살com님의 댓글의 댓글

뱃살com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TI를 하고있으니 매머드 터스크 마크 II 부분을 참조해야겠네요.-_-;;; 다만 저는 베놈 워커의 레이저포에 대공 기능을 추가하려고 했죠. 베놈 워커가 쓰는 슈퍼 스콜피온 탄두에 AA=yes, AG=yes를 추가했습니다만 역시나 보조 무기를 추가해야했습니다.

 

Momui님의 댓글

Momui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오리지널 ini 열고 weapon 에서
Projectile=AAHeatSeeker 참고해보세유 (2는 대공대전차 모두 가능한놈)

 

뱃살com님의 댓글의 댓글

뱃살com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원본인 TS는 오리진에서 얼티메이트 컬렉션으로 사놓고 깔지를 않아서 TI로 해보고 있습니다.

C&C 게시판

5,770건 1 페이지
C&C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770 분노련방 아이디로 검색 142 10-24
5769 뱃살com 아이디로 검색 305 09-24
5768 분노련방 아이디로 검색 516 08-13
5767 분노련방 아이디로 검색 365 08-13
5766 분노련방 아이디로 검색 552 08-06
5765 volps 아이디로 검색 508 07-31
5764 yesthatsit 아이디로 검색 522 07-28
5763 12321321 아이디로 검색 391 07-28
5762 12321321 아이디로 검색 456 07-25
5761 infobook 아이디로 검색 804 07-17
5760 분노련방 아이디로 검색 505 07-14
5759 Scully 아이디로 검색 447 07-12
5758 Eraser 아이디로 검색 389 07-12
5757 비셔스 아이디로 검색 532 07-11
5756 분노련방 아이디로 검색 873 07-0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