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에 케분대회 열어볼까요

페이지 정보

본문

3월 24일이 케인의 분노 10주년이네요.

식목일 이후 토요일이라 4월 7일이 비교적 대회 진행이 수월할듯 하네요.
시간은 1pm부터 예상

상금 1등 5만원, 2등 3만원 3등 2만원으로 생각중입니다.

아프리카나 유튜브, 팟 등에 방송이 될 수 있도록 해설자분이 있으면 좋겠네요. 없으면 제가 ㅋㅋ

참가:
댓글이나 디스코드로 참여 의사 밝힘

패치/지도:
https://www.gamereplays.org/community/index.php?showtopic=1000231/
버그와 밸런스 미세조정이 이루어진 모딩된 맵 1.02+만 허용. (지도에 [R12] 라고 붙은 지도만 허용)
(변화 사항이 많지만 한가지만 예를 들면, 고귀하신 카발님들의 환각 수류탄 발동이 빨라졌어요)

진행:
C&C Online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게임으로 진행 (하마치 아님) : http://red2.net/gnuboard5/bbs/board.php?bo_table=cnc&wr_id=68955 이 글의 실행법 참조
Double Elimination 토너먼트
지도: [R12]가 붙은 1v1 지도만 허용. 2v2, 등의 다인용 맵 불허

규칙은 아래 비슷하게:
https://www.gamereplays.org/kaneswrath/portals.php?show=page&name=commandandconquer-kaneswrath-decadecup-announcement-2017

- EMP된 유닛 텔레폿으로 빼돌리기 금지. 랙 때문에 타이밍이 안 맞아 빼돌려지기도 하는데 빼돌려진 유닛은 hold fire시켜서 적에게 보내줄 것. (무한 헥사폿 짤짤이로 생긴 규칙)
- 무제한 빔캐논+베놈 사거리 버그 금지 (베놈 많이 세우는 것 말고 버그가 있나봐요), 3초내에 멈춰야 함. 멈추지 않으면 경고 받음. 2번째 1패 처리.
- 버그성 텔레폿 금지 (프로지디, 마마 텔레폿 스킬과 웜홀 말고 하는 방법이 있나보네요 ㄷㄷ), 1패 처리
- 고의로 경기시간을 늘려 승부가 안 나게 하면 실격 (스크린 본진 띄워서 산 위에 놓기라든지)
- 버그로 생산제한을 넘겨 추가로 유닛 생산하기 금지 (코만도나 리디머 시설 등을 둘 만드는 방법이 있음)
- 슈퍼무기가 발동되었는데 스테이시스 실드 걸어서 슈퍼무기를 무력화 하면 실드 쓴 사람 1패
- 카발 수류탄 사거리 버그 금지. 첫 사용시 경고 뒤, 두번째에 1패 처리
- 아바타 나눠먹기 사용 금지 (유닛 1개 희생시켜 아바타 여럿 혜택보는 것.) 이것은 무조건 고의로 발생하므로 1패 처리.
- 게임을 창모드로 해 게임을 얼리기. 1패 처리. 두번째엔 실격.
- 웜홀 + 다른 보조스킬로 게임을 매우 느리게 만듦. 1패 처리. 2회 째에는 실격.
- 노드의 방어시설 업글 쿼드터렛 사용 금지. 게임이 desync됨.
- 디싱크시, 플레이어간 승/패를 합의 보거나 리방함. 리방하는 경우 같은 진영, 같은 맵에서 진행.  승/패 합의를
 보지 못할 경우 심판에게 리플레이를 보내 판정을 맡김. 디싱크가 여러번 발생하면 실격될 수 있음.

ssanzing.jpg
당신은 나의 손바닥 안에 있소 -_-ㅋㅋ

사로나이트님의 댓글

사로나이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에 오리진 으로 구매해서 옛추억 소환하며 즐겁게 하고있어요

근데 궁금한것

전 1070 인데 왜 케인에 분노는 30프레임 이상 안올라가나요

프레임이 낮아서 답답합니다 ㅠㅠ

자유 게시판 목록

전체 33,442건 1 페이지
자유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디스코드를 씁시다 댓글3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제로아워 테크니컬 오류 새글 꿈사랑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년이상 존속하고 있는 이사이트에 경의를 표현합니다. 댓글2 포무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케분대회 개최 실패 ㅠㅠ 댓글4 불바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혹시 타이베리안선 2.03 트레이너 구할수 있을까요??? 댓글1 킹비룡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직 사이트가 살아 있었군요 댓글1 김치맛초콜릿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곧 케분대회날 (?) 댓글1 불바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RA2 오리지날과 유복 중 그나마 어디가 더 밸런스맞나요 댓글1 이글잡는팰콘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레드얼럿3 1.1 또는 1.12까지 패치하면 시리얼 인증하라고 메뉴가 뜹니다 댓글3 och6221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RA2 데몰리션 트럭이 위장이 되지 않나요? 댓글4 유리의뻘짓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나에 대딩 시절 함께 햇던 커맨드앤컨커 ) 나이가 들어 다시 시작해보니 잼납니다 근데 왜 케인은 30프레임 이상 … 댓글3 사로나이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C&C3가 다시 컴퓨터에서 실행되는군요 CNC3RA2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상한 주소로 연결되는 문제 댓글2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제로아워 그래픽 깨짐현상 ㅠㅠ 댓글1 커맨더짱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월 7일에 케분대회 열어볼까요 댓글8 불바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