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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 토마호크 스톰을 만들어보자 - 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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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데그레챠프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595회 작성일 18-04-30 2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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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XCC에서 ObjectCreationList, SpecialPower, Weapon을 추출합니다.

1.SpecialPower 지정

SpecialPower.ini를 엽니다.
맨 아래에 다음 항목을 복사 붙여넣기 합니다.

SpecialPower SupW_SuperweaponTomahawkStorm
  Enum = SUPR_SPECIAL_CRUISE_MISSILE
  ReloadTime = 300000 ;5분. 단위는 1/1000초
  InitiateSound = ScudStormInitiated
  PublicTimer = Yes ;카운트 다운 타이머 공개여부
  ViewObjectDuration = 40000 ;객체지속시간
  ViewObjectRange = 250 ;수치만큼 전장의 안개가 걷힘
  RadiusCursorRadius = 200 ;수치만큼 공격범위 미리보기
  ShortcutPower = Yes ;우측 단축 아이콘 지원여부
  AcademyClassify = ACT_SUPERPOWER
End

2.OCL 지정

ObjectCreationList.ini를 엽니다.
맨 아래에 다음 항목을 복사 붙여넣기 합니다.

ObjectCreationList SUPERWEAPON_TomahawkStorm
  Attack
    WeaponSlot = PRIMARY ;무기슬롯
    NumberOfShots = 9 ;발사갯수
    DeliveryDecalRadius = 200 ;SpecialPower의 RadiusCursorRadius와 연동됨
    DeliveryDecal
      Texture = SCCFuelAirBomb_USA
      Style = SHADOW_ALPHA_DECAL
      OpacityMin = 50%
      OpacityMax = 100%
      OpacityThrobTime = 500
      Color = R:255 G:0 B:0 A:255
      OnlyVisibleToOwningPlayer = Yes
    End
  End
End

3.Weapon 지정

Weapon.ini를 엽니다.
ScudStormWeapon과 ScudStormDamageWeapon을 검색하여 처음부터 End까지 각각 복사해서 맨 아래 붙여넣기 합니다.
수정할 부분에 숫자로 마킹했습니다.

Weapon ScudStormWeapon ➀
  ProjectileObject = ScudStormMissile ➁
  ProjectileExhaust = ScudMissileExhaust ➂
  ProjectileDetonationFX = ScudStormMissileDetonation ➃

➀ TomahawkStormWeapon
➁ TomahawkStormMissile
➂ TomahawkMissileExhaust
➃ 세미콜론으로 주석 혹은 삭제

Weapon ScudStormDamageWeapon ➀
  FireFX = ScudStormMissileDetonation ➁
  FireOCL = OCL_PoisonFieldLarge  ➂

➀ TomahawkStormDamageWeapon
➁ WeaponFX_BombTruckDefaultBombDetonation
➂ 세미콜론으로 주석 혹은 삭제



4.토마호크 스톰 미사일 만들기

XCC에서 WeaponObject를 추출 혹은 더블클릭해 ScudStormMissile을 검색해 전체 복사합니다.
SuperWeaponGeneral.ini를 열어 맨 아래에 붙여넣기합니다.


Object ScudStormMissile ①

  Draw              = W3DModelDraw ModuleTag_01
    OkToChangeModelColor = Yes
    DefaultConditionState
      Model          = UBScudStrm_M  ②
    End
    ConditionState  = DAMAGED REALLYDAMAGED RUBBLE
      Model          = NONE
    End
   
  End

  Behavior = HeightDieUpdate ModuleTag_05
    TargetHeight                    = 15.0 ③
    TargetHeightIncludesStructures  = Yes
    OnlyWhenMovingDown              = Yes
    SnapToGroundOnDeath            = Yes
    InitialDelay                    = 1000 ; Can't explode in the first second so we don't explode on the pad
  End

  Behavior = SpecialPowerCompletionDie ModuleTag_07
    SpecialPowerTemplate = SuperweaponScudStorm ④
  End




  Behavior = FireWeaponWhenDeadBehavior ModuleTag_08
    DeathWeapon  = ScudStormDamageWeapon ⑤
    StartsActive  = Yes
    ConflictsWith = Upgrade_GLAAnthraxBeta ⑥
  End

  Behavior = FireWeaponWhenDeadBehavior ModuleTag_09 ⑦
    DeathWeapon  = ScudStormDamageWeaponUpgraded ⑦
    StartsActive  = No ⑦
    TriggeredBy  = Upgrade_GLAAnthraxBeta ⑦
  End ⑦

① TomahawkStormMissile
② AVTomahawk_MD
③ 5.0
④ SupW_SuperweaponTomahawkStorm
⑤ TomahawkStormDamageWeapon
⑥⑦ 세미콜론으로 주석 혹은 삭제

3부에서는 최종작업인 CommandSet, CommandButton 부분을 다룰 예정입니다.

WSA6Msh.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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