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리마스터 제작 준비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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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코드 C&C 공식 채널에서 짐 베셀라와 회원간 대화를 요약 및 정리했습니다.
(번역기로 돌린거라 틀릴 수도 있어용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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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 프로듀서 짐 베셀라(사진 출처: 트위터)

- 페트로글리프와 레몬 스카이가 제작 준비 단계에 있다.
- 지금은 C&C1 타이베리안 돈과 레드얼럿1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 프랭크 클레패키가 리마스터 음악을 맡는다.
- 3D 엔진 도입 여부에는 게임 업계나 팬층에게 합의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고 답함.
- 게임 상에서 표현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 스타: 리마스터는 3D를 급조해서 모든 애셋을 다시 만들었다.
- 아트 개발을 시작했다. 4K 해상도(원문엔 그냥 4K)로 애셋을 만들고 게임에 나타낼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할 것이다.
- 리마스터 대 리메이크에 관한 토론을 지켜봤다. 의미를 정의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프로젝트에 어떻게 접근할지 여러분이 잘 알 수 있길 바란다.
- 아트 스타일과 카툰 스타일 중에 어느걸로 할지 질문을 받았다. 원작을 유지해야 해서 사실적인 스타일이 목표다.
- 웨스트우드 게임 개발자였던 조 보스틱의 글대로, 원작의 느낌을 유지한다.

- 커뮤니티에서 품질, 인터페이스, 밸런스 등에 대한 의견 수집중.
- 조 쿠컨(케인 역)과 연락 중이다. 리마스터의 경우 실사동영상(FMV) 관한 많은 중요한 결정이 있었다.
- 몇번을 언급했지만, 지금은 리마스터를 가장 좋게 만드는데 초점을 두었다.
- 스커미시는 가장 많이 요청된 모드이자 기능 중 하나라서, 반드시 고려할 것이다.

번역: 크래커
출처: 디스코드 C&C 공식 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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