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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베리안 돈과 레드얼럿1 리마스터가 발표된지 몇 달 후에, 짐 베셀라는 두 타이틀의 사전 제작 진행에 관한 새로운 기술들을 우리에게 알려줬습니다.

첫째, 개발팀이 게임 개발에 어떻게 접근할 것인지를 상세히 설명한 첫번째 문서가 작성되었으며, 다음 단계는 이러한 문서에서 첫번째 프로토타입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개발팀은 두 게임 모두에서 소스 코드 대부분을 획득할 수 있었으며, 현재 페트로글리프 개발팀 중 한 팀이 복구된 소스 코드를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확인하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짐 베셀라는 오리지널 게임 경험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소스 코드를 재사용하려는 팀의 의도를 설명했습니다. 이 코드의 일부분은 개발 의도를 위해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현재 솔루션이 반영되어 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페트로글리프가 수년간 개발한 RTS 기술은 아마도 소스 코드 일부분의 노화를 보완하기 위해 구현될 겁니다. 짐 베셀라는 복구한 소스 코드가 현재 RTS 전용 엔진의 표준과 개발자들의 기대에 부합하기 때문에, 페트로글리프의 최신작에서 개발되어 사용되는 게임 엔진과 관련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중요: 짐 베셀라는 글리프X가 프로젝트를 지원하는데 이상적인 엔진이지만, 최종 선택이 아니며, 필요한 경우 다른 엔진을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번역: 크래커, 네이버 파파고
출처: C&C Saga 프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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