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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맨드 앤 컨커 리마스터 패치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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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gosibron 아이디로 검색 1건 480회 작성일20-06-23 07:51

본문

대표적인 변경점으론:

- 인게임 프레임 드롭 문제 해결, 대신 인게임 로딩 시간이 좀 늘어남
- 모드의 경우 .dll 파일들이 업데이트 되서 이전 모드들이 작동이 불가. 모더들이 업데이트를 하고 유저들은 다시 모드를 구독해 받아야 함
- 멀티플레이에서 비밀 방 만들어 플레이 가능 (4자리 패스코드 설정).
- 같은 이름의 세이브 파일 덮어 씌우기 가능
- 레얼 퀵매치서 하위진영 선택 가능
- 랜덤진영 설정 가능
- 메인 메뉴서 쥬크박스 설정 가능
- '배치' 핫키가 추가됨. (유닛 태우고 내리는 수송 유닛, 지뢰 매설 차량, 매드 탱크/크로노 탱크 같은 유닛에 사용)
- 타돈 수리소도 레얼처럼 다수의 유닛 수리 대기 가능
- 타돈 어려움 난이도 하향
- 유닛 생산 캔슬 변경 (이전에는 한번 우클릭시 정지가 안되고 취소가 됬는데 이제는 정지가 먼저)
- 레얼에서 로우 파워 상태시 밸런스 조정. 이전에 대충 27배!에 비하면 이제 로우 파워시 최대 4배의 생산/건설 속도 감소. 생산/건설 시간 툴팁도 로우 파워 상태냐 아니냐에 따라 바뀜
- 새로운 하베스터 로직. 이제 하베스터는 마지막으로 수확한 타일셋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 멀티플레이서 플레이어가 나갈시 AI가 나간 플레이어를 대체하지 않도록 변경
- 미션 재시작시 난이도가 노멀로 돌아가던 문제 해결
- 저장된 게임 불러올시 유닛 대기 생산을 할수 없던 문제 해결
- 소련 미션 5에서 MCV를 수송선에 수송할수 없던 문제 해결
- GDI 8 미션에서 시민이 타이베리움을 피하도록 조절. (막 총쏘던 미친 시민은 제거)
- 멀티플레이서 메모리 누수 문제 해결
- 차량 수송하는 노드 수송 비행기가 격추되던 문제 해결
- AI가 개량 통신센터를 점령할 수 있던 기존 버그 수정
- 그외 다수의 맵에 존재하는 미스매치 타일들 수정

자세한 디테일은 위 링크서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

LAN 모드는 아직 개발중이라 합니다.

댓글목록

 

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결국 모드를 다시 만들어야 겠군요
불편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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