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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PS 파이어스톰, 언리얼 엔진 5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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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크래커 아이디로 검색 댓글 1건 조회 1,226회
작성일22-07-17 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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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가지 이유로 파이어스톰을 언리얼 엔진 5에 이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몇 주 안에 테스터들에게 앱을 배포할 것입니다.

웨스트우드가 재현한 타이베리안선의 분위기는 저희를 매료시켰습니다. 저희는 파이어스톰을 최상급 타이틀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발진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엔진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합니다.

레니게이드X 엔진인 언리얼 개발 키트는 업데이트가 중단된지 8년이 넘었고, 현재 기준으로 보면 오래됬습니다. 언리얼 엔진 5는 새로운 렌더링 방식, 실시간 조명과 개발자용 툴킷, 치팅 방지 등으로 수많은 사항이 개선되었습니다.

출시일에는 어떤 영향을 줄까요? 저희는 많은 시간을 들여서 플레이어가 잘 하는 것과 재미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냈습니다. 다른 관점으로 특정 문제에 접근해서 수많은 게임플레이 요소와 밸런스 변경사항을 폐기했습니다. 힘든 작업은 이미 지나갔으며, 기존 게임을 새로운 플랫폼으로 가져가야 했습니다.

많은 팬들이 파이어스톰 출시를 몇 년 동안 기다린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인내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언리얼 엔진 5로 전환하면 세련되고 독특하며 현대적인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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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토템 아츠 페이스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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