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pon.ini에 미사일류 등록할때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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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한 고딩
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따로 등록하지 않고
다른 무기의 ProjectileObject를 빌려써도 되요.
무기가 잘 안나가면 PreAttackDelay 를 지워볼 수도 있겠네요.
자세한건 INI 전체를 봐야 알겠는데;;
펄끄럼님의 댓글
펄끄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일단 등록해도 게임돌아갈때 별영향은 없는건가요?
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괜찮아요. 잘 돌아갑니다.
펄끄럼님의 댓글
펄끄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ㅇㅋ 감사합니당~
펄끄럼님의 댓글
펄끄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잠깐만요 잘못보여드렸네요 ㅈㅅ
Object AmericaAIM120Missile
; *** ART Parameters ***
Draw = W3DModelDraw ModuleTag_01
OkToChangeModelColor = No
DefaultConditionState
Model = UsaAim120
ParticleSysBone = None SmallMissileFlare
ParticleSysBone = None LenzSmallMissileFlare
End
End
; ***DESIGN parameters ***
DisplayName = OBJECT:RangerTeamMissile
EditorSorting = SYSTEM
VisionRange = 50
ShroudClearingRange = 50
ArmorSet
Conditions = None
Armor = ProjectileArmor
DamageFX = None
End
CrusherLevel = 2 ;What can I crush?: 1 = infantry, 2 = trees, 3 = vehicles
; *** ENGINEERING Parameters ***
KindOf = PROJECTILE SMALL_MISSILE
Body = ActiveBody ModuleTag_02
MaxHealth = 100.0
InitialHealth = 100.0
; Subdual damage "Subdues" you (reaction defined by BodyModule) when it passes your max health.
; The cap limits how extra-subdued you can be, and the other numbers detemine how fast it drains away on its own.
; A projectile is not disabled, but instead loses target and scatters
SubdualDamageCap = 200
SubdualDamageHealRate = 100000
SubdualDamageHealAmount = 50
End
; ---- begin Projectile death behaviors
Behavior = InstantDeathBehavior DeathModuleTag_01
DeathTypes = NONE +DETONATED
; we detonated normally.
; no FX, just quiet destroy ourselves
End
Behavior = InstantDeathBehavior DeathModuleTag_02
DeathTypes = NONE +LASERED
; shot down by laser.
FX = FX_GenericMissileDisintegrate
OCL = OCL_GenericMissileDisintegrate
End
Behavior = InstantDeathBehavior DeathModuleTag_03
DeathTypes = ALL -LASERED -DETONATED
; shot down by nonlaser.
FX = FX_GenericMissileDeath
End
; ---- end Projectile death behaviors
Behavior = PhysicsBehavior ModuleTag_06
Mass = 1000
End
Behavior = MissileAIUpdate ModuleTag_07
TryToFollowTarget = Yes
FuelLifetime = 3000
InitialVelocity = 75 ; in dist/sec
IgnitionDelay = 100
IgnitionFX = WeaponFX_SmallMissileIgnition
DistanceToTravelBeforeTurning = 10
End
Locomotor = SET_NORMAL CWCusSidewinderMissileLocomotor ;AIM120MissileLocomotor
Behavior = FireWeaponWhenDeadBehavior ModuleTag_08
;DeathWeapon = GenericTankGunFXWeapon ;This is a tank splash damage effect!
StartsActive = Yes
;ConflictsWith = None
End
Scale = 1.0
Geometry = Sphere
GeometryIsSmall = Yes
GeometryMajorRadius = 2.0
End
이게 문제의 그 weaponobject입니다 뭐가 문제인걸까요?
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별 이상없네요.
무기가 문제인듯..
펄끄럼님의 댓글
펄끄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확인해보니 별이상없고 weaponobject를 잘못추가해서 벌어진일이였네요;;;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