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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칸포사격시 소리 안나오는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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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펭소혜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1건 조회 252회 작성일 19-06-24 2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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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칸포 실사격 소리를 효과음으로 넣었더니 소리가 안나오네요;; 사운드 이펙트까지 등록 제대로 했는데 뭐가 문제인걸까요
AudioEvent M61Fire
  Control = random interrupt
  Sounds =  M61Fire
;  VolumeShift = -10
  Volume = 80
  MinRange = 175
  Limit = 3
  Priority = normal
  Type = world shrouded everyone
End

AudioEvent M61Fire2
  Sounds      = M61Fire2 ;M61Fire
  Control     = interrupt random
  PitchShift  = -5 5
  VolumeShift = -10
  Limit       = 3
  Volume      = 200 ;100
  MinRange    = 250
  Priority    = high
  Type       = world player ;world shrouded everyone
End
효과음 등록은 이렇게 해놨고요
;------------------------------------------------------------------------------
Weapon KoreaK263A1M61A120mmVulcan
  PrimaryDamage = 20 ;15 ;10 ;50 ;4
  PrimaryDamageRadius = 6
  SecondaryDamage = 1
  SecondaryDamageRadius = 12
  AttackRange = 100 ;20 ;200
  ;MinimumAttackRange = 15
  DamageType = INFANTRY_MISSILE
  DeathType = NORMAL
  FireSound = M61Fire2 ;M61Fire ;CWCusM61A1_20mm_Cannon
  FireSoundLoopTime = 96
  FireFX = WeaponFX_QuadCannonGunFire ;WeaponFX_CWCgenHeavyMachineCannon
  ProjectileObject = CWCgenExplosiveShellAir
  RadiusDamageAffects = ALLIES ENEMIES NEUTRALS
  WeaponSpeed = 999999.0 ;600
  ClipSize = 25
  ClipReloadTime = 2000
  DelayBetweenShots = 20
  AntiAirborneInfantry = Yes ;No
  AntiAirborneVehicle = Yes
  AntiGround = Yes ;No ;Yes ;No
END

;------------------------------------------------------------------------------
Weapon KoreaKF16CM61A120mmVulcanCannon
  PrimaryDamage         = 20.0 ;5.0
  PrimaryDamageRadius   = 0.0       ; 0 primary radius means "hits only intended victim"
  AttackRange           = 350.0
  DamageType            = SMALL_ARMS
  DeathType             = NORMAL
  WeaponSpeed           = 999999.0          ; dist/sec (huge value == effectively instant)
  ProjectileObject      = NONE
  FireFX                = WeaponFX_QuadCannonGunFire
  VeterancyFireFX       = HEROIC WeaponFX_HeroicQuadCannonGunFire
  FireSound             = M61Fire2 ;M61Fire ;CWCusM61A1_20mm_Cannon ;SpectreGunshipGattlingWeapon ;QuadCannonWeapon
  RadiusDamageAffects   = ALLIES ENEMIES NEUTRALS
  DelayBetweenShots     = 1 ;25 ;125               ; time between shots, msec
  ClipSize              = 0                    ; how many shots in a Clip (0 == infinite)
  ClipReloadTime        = 0              ; how long to reload a Clip, msec
  AntiAirborneVehicle   = Yes
  AntiAirborneInfantry  = Yes
  AntiGround = No ;Yes ;No
  WeaponBonus           = PLAYER_UPGRADE DAMAGE 125% ; APBullets
End

무기는 대충 이런식으로 등록해놨는데 이거에 문제라도 있는걸까요?

Yes I lOve It. 제너럴 하러 갑니다.

댓글목록

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녹음하실 때 44100hz 스테레오로 하면 게임에서 인식을 못합니다.
골드웨이브 같은 프로그램을 써서 22050hz 모노로 다시 저장해야 합니다. INI는 이상없네요.

wav파일은 메일로 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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