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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위병 총검 추가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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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분노련방 아이디로 검색 3건 145회 작성일20-05-07 11:55

본문

ommandButton.ini
CommandSet.ini
ChinaInfantry.ini
NukeGeneral.ini
InfantryGeneral.ini (나는 이미 홍위병이 총검을 추가를 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TankGeneral.ini
Weapon.ini

그래 시작하자
먼저 우선 중국 / 보병/ 핵/ 탱크/ 열고 / 홍위병 무기 란 찾아서 

WeaponSet
        Conditions = None 
        Weapon = PRIMARY RedguardMachineGun
        Weapon = TERTIARY RedguardBayonet
  End

작업을 저장한 다음 커맨드 셋 ini 열고 홍위병 명령을 검색한 후 다음과 같이 바꾸십시요 

CommandSet ChinaInfantryRedguardCommandSet
   1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MachineGun
   2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CaptureBuilding
   3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Bayonet
  11 = Command_AttackMove
  13 = Command_Guard
  14 = Command_Stop
End


작업을 저장하고 지금 CommandButton으로 계속 진행하십시오.ini 및 ini 파일의 하단에 이 버튼을 추가하십시오(적어도 버튼이 있는 위치를 알 수 있음).


CommandButton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MachineGun
  Command                                = SWITCH_WEAPON
  WeaponSlot                      = PRIMARY
  Options                                = CHECK_LIKE OK_FOR_MULTI_SELECT
  TextLabel                        = CONTROLBAR:RedGuardMachineGun
  ButtonImage                    = SSMachineGun
  ButtonBorderType              = ACTION
  DescriptLabel            = CONTROLBAR:ToolTipSwitchToRedGuardMachineGun
End




CommandButton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Bayonet
  Command                                = FIRE_WEAPON
  WeaponSlot                      = TERTIARY
  Options                                = OK_FOR_MULTI_SELECT NEED_TARGET_ENEMY_OBJECT NEED_TARGET_NEUTRAL_OBJECT CONTEXTMODE_COMMAND
  TextLabel                        = CONTROLBAR:Bayonet
  ButtonImage                    = SSBayonet
  CursorName                      = StabAttack
  InvalidCursorName        = StabAttackInvalid
  ButtonBorderType              = ACTION
  DescriptLabel            = CONTROLBAR:ToolTipChinaRedGuardFireBayonet
End


ZH가 :D에 이미 가지고 있는 툴팁 등을 CSF/STR 파일에 넣을 염려가 없다.
(또한 당신은 Bagonet 버튼의 옵션 목록에 CHECK_LIKE를 추가할 수 있지만, 나는 어떤 이유로든 정말로 버그가 있는 것을 발견했으므로 당신이 그것을 추가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이제 Weapon.ini를 열고 Babyet 무기를 검색해 보십시오(예, 이미 게임 중이지만 몇 가지 추가됨). 그리고 다음과 같이 교체하십시오.



Weapon RedguardBayonet
  PrimaryDamage = 10000.0               &#59; always kills target in one hit
  PrimaryDamageRadius = 0.0       &#59; 0 primary radius means "hits only intended victim"
  AttackRange = 2.0
  DamageType = MELEE
  DeathType = NORMAL
  WeaponSpeed = 999999.0                 &#59; dist/sec (huge value == effectively instant)
  ProjectileObject = NONE
  FireFX = NONE
  FireSound = HeroUSAKnifeAttack
  DelayBetweenShots = 1900         &#59; time between shots, msec
  ClipSize = 0                             &#59; how many shots in a Clip (0 == infinite)
  ClipReloadTime = 0                     &#59; how long to reload a Clip, msec
  PreAttackDelay = 1400
  PreAttackType = PER_ATTACK&#59; Do the delay each time we attack a new target
End

한다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

분노련방 련방의 힘을 보여주자 !

댓글목록

 

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출처를 가르쳐주실 수 있나요?
글 중간에 깨진 글자가 있어서 알아보기가 어렵네요.

 

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홍위병에 총검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1. ChinaInfantry.ini 를 열고 WeaponSet 에 3차 무기를 추가합니다.

  WeaponSet
    Conditions = None
    Weapon = PRIMARY RedguardMachineGun
Weapon = TERTIARY RedguardBayonet
  End

2. CommandSet.ini 을 열고 CommandSet ChinaInfantryRedguardCommandSet 을
아래처럼 변경합니다.

CommandSet ChinaInfantryRedguardCommandSet
  1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CaptureBuilding
  2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MachineGun
  3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Bayonet
  11 = Command_AttackMove
  13 = Command_Guard
  14 = Command_Stop
End

3. CommandButton.ini 에 아래 코드를 추가합니다.

CommandButton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MachineGun
  Command                                = SWITCH_WEAPON
  WeaponSlot                      = PRIMARY
  Options                                = CHECK_LIKE OK_FOR_MULTI_SELECT
  TextLabel                        = CONTROLBAR:RedGuardMachineGun
  ButtonImage                    = SSMachineGun
  ButtonBorderType              = ACTION
  DescriptLabel            = CONTROLBAR:ToolTipSwitchToRedGuardMachineGun
End

CommandButton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Bayonet
  Command                                = SWITCH_WEAPON ;FIRE_WEAPON
  WeaponSlot                      = TERTIARY
  Options                                = CHECK_LIKE OK_FOR_MULTI_SELECT ;OK_FOR_MULTI_SELECT NEED_TARGET_ENEMY_OBJECT NEED_TARGET_NEUTRAL_OBJECT CONTEXTMODE_COMMAND
  TextLabel                        = CONTROLBAR:Bayonet
  ButtonImage                    = SSBayonet
  CursorName                      = StabAttack
  InvalidCursorName        = StabAttackInvalid
  ButtonBorderType              = ACTION
  DescriptLabel            = CONTROLBAR:ToolTipChinaRedGuardFireBayonet
End

3. Weapon.ini 를 열고 Weapon RedguardBayonet 을 찾습니다.
FireFX 부분을 아래처럼 주석처리하면
총검으로 공격시 탄피가 나오지 않습니다.

Weapon RedguardBayonet
  PrimaryDamage = 10000.0        ; always kills target in one hit
  PrimaryDamageRadius = 0.0      ; 0 primary radius means "hits only intended victim"
  AttackRange = 2.0
;FireFX = WeaponFX_GenericMachineGunFire

4. 중국 막사에서 홍위병을 생산해 착검 기능을
테스트해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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