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홍위병 총검 추가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분노련방 아이디로 검색 3건 384회 작성일20-05-07 11:55본문
ommandButton.ini
CommandSet.ini
ChinaInfantry.ini
NukeGeneral.ini
InfantryGeneral.ini (나는 이미 홍위병이 총검을 추가를 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TankGeneral.ini
Weapon.ini
그래 시작하자
먼저 우선 중국 / 보병/ 핵/ 탱크/ 열고 / 홍위병 무기 란 찾아서
WeaponSet
Conditions = None
Weapon = PRIMARY RedguardMachineGun
Weapon = TERTIARY RedguardBayonet
End
작업을 저장한 다음 커맨드 셋 ini 열고 홍위병 명령을 검색한 후 다음과 같이 바꾸십시요
CommandSet ChinaInfantryRedguardCommandSet
1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MachineGun
2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CaptureBuilding
3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Bayonet
11 = Command_AttackMove
13 = Command_Guard
14 = Command_Stop
End
작업을 저장하고 지금 CommandButton으로 계속 진행하십시오.ini 및 ini 파일의 하단에 이 버튼을 추가하십시오(적어도 버튼이 있는 위치를 알 수 있음).
CommandButton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MachineGun
Command = SWITCH_WEAPON
WeaponSlot = PRIMARY
Options = CHECK_LIKE OK_FOR_MULTI_SELECT
TextLabel = CONTROLBAR:RedGuardMachineGun
ButtonImage = SSMachineGun
ButtonBorderType = ACTION
DescriptLabel = CONTROLBAR:ToolTipSwitchToRedGuardMachineGun
End
CommandButton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Bayonet
Command = FIRE_WEAPON
WeaponSlot = TERTIARY
Options = OK_FOR_MULTI_SELECT NEED_TARGET_ENEMY_OBJECT NEED_TARGET_NEUTRAL_OBJECT CONTEXTMODE_COMMAND
TextLabel = CONTROLBAR:Bayonet
ButtonImage = SSBayonet
CursorName = StabAttack
InvalidCursorName = StabAttackInvalid
ButtonBorderType = ACTION
DescriptLabel = CONTROLBAR:ToolTipChinaRedGuardFireBayonet
End
ZH가 :D에 이미 가지고 있는 툴팁 등을 CSF/STR 파일에 넣을 염려가 없다.
(또한 당신은 Bagonet 버튼의 옵션 목록에 CHECK_LIKE를 추가할 수 있지만, 나는 어떤 이유로든 정말로 버그가 있는 것을 발견했으므로 당신이 그것을 추가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이제 Weapon.ini를 열고 Babyet 무기를 검색해 보십시오(예, 이미 게임 중이지만 몇 가지 추가됨). 그리고 다음과 같이 교체하십시오.
Weapon RedguardBayonet
PrimaryDamage = 10000.0 ; always kills target in one hit
PrimaryDamageRadius = 0.0 ; 0 primary radius means "hits only intended victim"
AttackRange = 2.0
DamageType = MELEE
DeathType = NORMAL
WeaponSpeed = 999999.0 ; dist/sec (huge value == effectively instant)
ProjectileObject = NONE
FireFX = NONE
FireSound = HeroUSAKnifeAttack
DelayBetweenShots = 1900 ; time between shots, msec
ClipSize = 0 ; how many shots in a Clip (0 == infinite)
ClipReloadTime = 0 ; how long to reload a Clip, msec
PreAttackDelay = 1400
PreAttackType = PER_ATTACK; Do the delay each time we attack a new target
End
한다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
분노련방 련방의 힘을 보여주자 !
댓글목록
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출처를 가르쳐주실 수 있나요?
글 중간에 깨진 글자가 있어서 알아보기가 어렵네요.
분노련방님의 댓글의 댓글
분노련방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홍위병에 총검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1. ChinaInfantry.ini 를 열고 WeaponSet 에 3차 무기를 추가합니다.
WeaponSet
Conditions = None
Weapon = PRIMARY RedguardMachineGun
Weapon = TERTIARY RedguardBayonet
End
2. CommandSet.ini 을 열고 CommandSet ChinaInfantryRedguardCommandSet 을
아래처럼 변경합니다.
CommandSet ChinaInfantryRedguardCommandSet
1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CaptureBuilding
2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MachineGun
3 =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Bayonet
11 = Command_AttackMove
13 = Command_Guard
14 = Command_Stop
End
3. CommandButton.ini 에 아래 코드를 추가합니다.
CommandButton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MachineGun
Command = SWITCH_WEAPON
WeaponSlot = PRIMARY
Options = CHECK_LIKE OK_FOR_MULTI_SELECT
TextLabel = CONTROLBAR:RedGuardMachineGun
ButtonImage = SSMachineGun
ButtonBorderType = ACTION
DescriptLabel = CONTROLBAR:ToolTipSwitchToRedGuardMachineGun
End
CommandButton Command_ChinaInfantryRedguardSwitchToBayonet
Command = SWITCH_WEAPON ;FIRE_WEAPON
WeaponSlot = TERTIARY
Options = CHECK_LIKE OK_FOR_MULTI_SELECT ;OK_FOR_MULTI_SELECT NEED_TARGET_ENEMY_OBJECT NEED_TARGET_NEUTRAL_OBJECT CONTEXTMODE_COMMAND
TextLabel = CONTROLBAR:Bayonet
ButtonImage = SSBayonet
CursorName = StabAttack
InvalidCursorName = StabAttackInvalid
ButtonBorderType = ACTION
DescriptLabel = CONTROLBAR:ToolTipChinaRedGuardFireBayonet
End
3. Weapon.ini 를 열고 Weapon RedguardBayonet 을 찾습니다.
FireFX 부분을 아래처럼 주석처리하면
총검으로 공격시 탄피가 나오지 않습니다.
Weapon RedguardBayonet
PrimaryDamage = 10000.0 ; always kills target in one hit
PrimaryDamageRadius = 0.0 ; 0 primary radius means "hits only intended victim"
AttackRange = 2.0
;FireFX = WeaponFX_GenericMachineGunFire
4. 중국 막사에서 홍위병을 생산해 착검 기능을
테스트해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