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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업그레이드의 증가량의 경우 Weapon.ini에서 %만 변경하면 적용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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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inuousFireOne = 10
ContinuousFireTwo = 20
ContinuousFireCoast = 100
WeaponBonus = CONTINUOUS_FIRE_MEAN RATE_OF_FIRE 150%
WeaponBonus = CONTINUOUS_FIRE_FAST RATE_OF_FIRE 175%
WeaponBonus = PLAYER_UPGRADE DAMAGE 115% ; Focusing Crystal Damage
WeaponBonus = PLAYER_UPGRADE RANGE 115% ; Focusing Crystal Range
WeaponBonus = VETERAN RATE_OF_FIRE 90% ;to prevent the rate of fire from increasing with veteran levels
WeaponBonus = ELITE RATE_OF_FIRE 80% ;to prevent the rate of fire from increasing with veteran levels
WeaponBonus = HERO RATE_OF_FIRE 75% ;to prevent the rate of fire from increasing with veteran levels
레이저 팔라딘의 무기 샘플인데,
개틀링같은 스핀업이 적용되기 시작하는 수치인 ContinuousFireOne, Two 는 반영이 잘됩니다.
다만, 스핀업시의 실제 증가 효과는 저기서 %를 아무리 2000, 3000늘려봐도 차이가 안느껴집니다.
포커싱 크리스탈 업그레이드의 경우도 저기서 115%에서 200%로 늘려보았지만 적용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따로 수정해줘야 하는 곳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