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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업그레이드의 증가량의 경우 Weapon.ini에서 %만 변경하면 적용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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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1-04-01 1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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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inuousFireOne     = 10
  ContinuousFireTwo     = 20
  ContinuousFireCoast   = 100
  WeaponBonus           = CONTINUOUS_FIRE_MEAN RATE_OF_FIRE 150% 
  WeaponBonus           = CONTINUOUS_FIRE_FAST RATE_OF_FIRE 175%
  WeaponBonus           = PLAYER_UPGRADE DAMAGE 115% ; Focusing Crystal Damage
  WeaponBonus           = PLAYER_UPGRADE RANGE  115% ; Focusing Crystal Range
  WeaponBonus           = VETERAN RATE_OF_FIRE 90% ;to prevent the rate of fire from increasing with veteran levels
  WeaponBonus           = ELITE   RATE_OF_FIRE 80% ;to prevent the rate of fire from increasing with veteran levels
  WeaponBonus           = HERO    RATE_OF_FIRE 75% ;to prevent the rate of fire from increasing with veteran levels


레이저 팔라딘의 무기 샘플인데,

개틀링같은 스핀업이 적용되기 시작하는 수치인 ContinuousFireOne, Two 는 반영이 잘됩니다.

다만, 스핀업시의 실제 증가 효과는 저기서 %를 아무리 2000, 3000늘려봐도 차이가 안느껴집니다.

포커싱 크리스탈 업그레이드의 경우도 저기서 115%에서 200%로 늘려보았지만 적용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따로 수정해줘야 하는 곳이 있을까요?

댓글목록

크래커님의 댓글

크래커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유닛에도 무기 업그레이드와 관련된 코드가 있어야 합니다.

초식고양이님의 댓글의 댓글

초식고양이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원래 적용되던 업그레이드라 behavior에 업그레이드 트리거는 그대로 존재하는 듯 하는 상황에서

스핀업 의 효율과 포커싱 크리스탈의 효과 %만 변경해봤는데 수치가 체감이 안되서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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