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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3 - 부자광산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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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요즘 모드제작에 한창인 모래먼지입니다.

덤으로 자잘한 스펠링 오류, 기타 등등 갖가지 오류로 모드빌드할때마다 머리칼이 빠지는 모래먼지이기도 합니다.



어찌됐든 오늘의 질문사항은 광산의 자원량과 밥차가 금을 캐오는 양 등을 조정하는 법에 대해서입니다.

밥차 파일을 뒤져봐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일단 어느 파일에 그 정보가 들어있는지만 알려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아트파일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아트파일을 넣어서 적용시키려면 MOD SDK만으로도 가능한가요?

아니면 다른 프로그램이 필요한가요?


그리고x2 질문이 길어져서 죄송합니다만 모드 sdk를 열어보니 연합 발전소에 원래 터빈업글이 있었더군요. 헌데

업글 command에 옵션이 지정되어 있지 않은 탓인지 활성화가 되질 않습니다. 전력을 추가하는 명령이 어떤 것일까요?

너희 네티즌이여, 댓글등록 단추를 눌러라. 논쟁을 끝내는 토론을 시작하라!

댓글목록

*스카이*님의 댓글

*스카이*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P>그건 맵에디터로 하시면됩니다.^^<BR><BR><BR>아트파일은 SDK만으로도 가능하고<BR><BR><BR>마지막꺼는 발전소서식을 열어서 보면 업그래이드 탭이있을겁니다.<BR><BR>없다면 만들어서 넣어보세요^^<BR><BR>물론 이름은 같아야하고 커멘드버튼과 연동이 되야 합니다.<BR><BR>지금 나가봐야해서 자세하게 적지는 못하겠네용;;;</P>

ModSDK님의 댓글

ModSDK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P>이제 베이스 오브젝트를 아실 때가 되었습니다. 말그대로 베이스가 되는 오브젝트인데요<BR><BR>SageXml\BaseObjects에 xml파일들이 쫙 있는데<BR><BR>BaseOreNode.xml 의 MaximumGatheredValue 에서 자원의 양을,<BR><BR>BaseMiner.xml 의 DeliveryCapacity 에서 한번에 퍼오는 자원의 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BR><BR><BR>아트파일은 말이죠, 있는걸 적용시킬때는 Mod SDK 만 있어도 됩니다.<BR><BR>물론 편집할때에는 이미지편집 프로그램이나&nbsp;3DSMax가&nbsp;있어야겠죠?<B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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